티스토리 뷰

대마도는 비행기를 타지 않고 가는 해외중에 가까운데요. 대마도여행은 해외여행이지만 심지어 당일치기로 다녀오는것이 가능하답니다. 우선 대마도를 가시려면 부산국제항에서 배를 타고 출발하셔야합니다. 대마도여행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대마도여행지추천

 

 

미우다 해수욕장

미우다 해수욕장은 일본의 해변 100선에 선정된 해수욕장입니다. 고운모래입자의 천연모래해변과 에메랄드 그린의 바다입니다. 하타카츠항과 가깝습니다.

한국전망대

대마도 최북단에 와니우라에 있는 한국전망대가 있습니다. 수평선 넘어로 우리나가가 보이는데요. 일본에서 한국이 가장 가까이 보이는 곳이라고 해요. 날씨가 좋으면 부산시 거리가 보인다고 합니다.

에코시타케 전망대

대마도 내에 유일하게 동서남북 360˚를 볼수 있는 곳입니다. 리아스식 해안과 크고작은 섬들을 볼수있는 곳으로 ㄴ라씨가 맑으면 대한 해협을 너머 한국의 산도 볼수있다고 하네요.

와타즈미신사

오랜 역사의 흔적을 지닌 곳 입니다. 역사적으로 각 시대별 번주나 국가의 원수들이 숭상한 곳이라고 합니다. 대마도 도민은 물론 일본 전국 각지에서도 많은 참배객들이 찾고있다고 합니다.

만제키바시 만관교

이다리는  무려 1900년대에 만들어진 다리인데요. 일본해군이 함대의 통로로 사용하기 위해 인공적으로 만든 해협에 다리를 세웠다고 합니다. 만조때 다리위에서 아래를 바라보면 조류가 여러겹의 소용돌이를 만들어 장관을 이룬다고합니다.

나라이토스이 기념관

문학가 나카라이토스이의 생각 기념관입니다. 5천엔 권 지페에 초상이 그려진 여류 소설가인 히구치 이치요의 스승이라고합니다. 춘향전을 번역하여 처음으로 일본에 소개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이곳에서 기모노 체험을 할수 있습니다.

하치만구 신사

일본어로 '팔번궁'이라고 하며 신사는 어부와 병사들을 보호하는 곳입니다. 최익현 선생이 대마도로 끌려와 처음 3개월간 수용생활을 했던 장소이기도 합니다.

가네이시성(금식성)

금식성응ㄴ 역대 대마도 도주가 거주하던 성입니다. 덕혜옹주가 소타케유키백작와 정략결혼을 했으며, 내부에 덕혜옹주 결홈기념비도 볼수 있습니다. 성벽은 1990년에 복원된것이며 대마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문으로 손꼽힌다고 합니다.

덕혜옹주비

조선왕조 26대 고종황제의 유녀인 덕혜옹주는  1931년 5월 쓰시마번주 소다케 유키백작과 결혼을 했습니다. 이비는 두사람의 결혼을 축하하는 뜻으로 건립되어 2001년 대마도에 거주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다시 복원되었다고 합니다.

 

대마도 가는길, 대마도 배편

2019/03/19 - [분류 전체보기] - 부산 대마도 배 시간, 대마도 가는 배 알아보기, 대마도 배시간표,대마도배 운임료,부산에서 대마도 (대아고속해운, 미래고속해운, JR큐슈고속선, 한일고속) 총 정리

대마도로 가실 계획이시라면 부산에서 출발하는 배시간표를 알아보세요. 운항사에 따라서 배출항시간이 다릅니다. 그리고 하타카츠항으로 가는배가 있는가 하면 이즈하라항으로 가는 배도 있으니 확인해보세요.

 

부산 대마도 배 시간, 대마도 가는 배 알아보기, 대마도 배시간표,대마도배 운임료,부산에서 대마도 (대아고속해운, 미래고속해운, JR큐슈고속선, 한일고속) 총 정리

국내에서 비행기를 타지 않고 해외로 가는 방법 중 가장 가까운 곳이 일본 대마도 입니다. 대마도로 출발하는 배편은 부산항 여객터미널에서 출항하는 배들입니다. 대마도의 히타카츠 항과 이즈하라 항으로 출발..

michinzoo.tistory.com

즐거운 여행 되시길바랍니다.

댓글